본문 바로가기
공지합니다

미얀마 MFES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by 경인IVF 2021. 4. 2.

 

중앙회 선교부를 통해 미얀마 소식을 전합니다.

 

미얀마 민주화 운동이 장기화되면서 현지의 상황이 악화일로를 걷고 있습니다. 내전으로 치달을 위험도 있는데 부디 전쟁으로 번지지 않기만을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미얀마에도 MFES라는 이름으로 IFES 운동이 존재합니다. 그동안 선교부에서는 IVF 공식 SNS(http://instagram.com/ivf.official)와 선교부 SNS(http://instagram.com/ivfmissions)를 통해 MFES에서 알려오는 기도제목들을 계속 전해드려 왔습니다.

 

미얀마 현지로 입국하거나 송금하기도 여의치 않은 상황이라 기도 외에는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국제 IFES를 통해 헌금을 보낼 수 있는 길이 열려서 긴급 구호 헌금을 모금하고자 합니다.

 

물론 지금 당장 미얀마로 바로 송금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현지의 은행들이 폐쇄되었을 뿐 아니라 외부에서 돈을 전달하려는 시도가 MFES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헌금은 다음의 순서로 모금, 집행하고자 합니다.

 

한국 IVF 모금: 4/2(금)-16(금), 2주간

➥ 국제 IFES로 송금

➥ MFES가 안전하게 돈을 받을 수 있을 때 국제 IFES에서 MFES로 송금 (혹은 인편전달)

 

이번 헌금은 미얀마를 생각하는 학생, 간사, 이사, 학사, 일반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얀마와  MFES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헌금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금계좌: 국민은행 032901-04-051422 (예금주: 사)한국기독학생회)

◉ 학사나 일반성도님들 중 기부금영수증 처리를 원하시면 꼭 실명으로 입금 후 mission@ivf.or.kr 로 입금자이름/주민등록번호/전화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문의: IVF 선교부 남궁화경 간사 mission@ivf.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