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인IVF소식지] 땅끝에서 온 편지/[경인뉴스레터]

2022년 6월 경인IVF 소식지

by 경인IVF 2022. 6. 16.

2022년 6월

🌴 땅끝에서 온 편지 🌴


 

경인IVF 6월의 풍경

▶ 인하대 동방에서 신입생과 함께 동방에서 보드게임
▶ 인하, 공전 LGM 쫑모임
▶ 인천대 기연 예배
▶ 인천대 축제 '대동제'에서
▶ 인천대 기연모임에서 한컷
▶ 메인글 온라인 모임
▶ 간사 학원협 중에
▶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모인 직장인학사모임



■ 경인지방회 소식

 

1. 경인지방회 여름수련회

다시 대면으로 진행되는 여름수련회에 학생들이 많이 참석해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수련회를 진행하는데 필요한 재정도 잘 채워질 수 있도록 관심과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일시 : 6월 28일(화)-7월 1일(금)

장소 : 경인IVF 회관, 회관 주변 숙박시설

강사 : 박득훈 목사(성서한국 사회선교사, 새맘교회)

주제 : SUL:연회(SUL의 의미는 '도약하다, 뛰어넘다'입니다)

수련회 후원계좌 : 농협 301-0137-1000-41 예금주 : 사)한국기독학생회경인지회

 

 

2. 여름수련회 소망나누기 안내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소망나누기를 진행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은 함께 오셔서 후배들을 격려해주세요.

간식으로 후원해주실 분들은 사무간사에게 연락 부탁 드립니다. 

일시 : 7월 1일(금) 저녁 8시 

장소 : 경인IVF 회관

 

 

3. IVF 청소년수련회 복음밥캠프

IVF에서 청소년캠프 '복음밥캠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고등학생 친구들에게 복음밥을 소개해주세요.

청소년들을 복음으로 잘 섬기며, 참석하는 이들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장이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일시 : 7월27일(수)-29일(금) 

장소 : 가평 오륜비전빌리지

주강사 : 김정윤 목사(빛트인교회 담임목사)

대상 : 중학생 25명, 고등학생 25명(교회나 단체의 경우 10명 이하로만 지원 가능)

회비 : 10만원 + 5천원(버스왕복비)

등록링크 : https://forms.gle/2FdV9UMXebfnjBARA

 

2022 IVF 청소년캠프 복음밥 - 신청

<2022 제7회 IVF 청소년캠프 복음밥> 캠프에 신청하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청서의 모든 개인정보는 여행자보험가입과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필요합니다. 캠프 이후 여러분이 입력한 개인

docs.google.com

 

https://kyounginivf.tistory.com/452

 

2022 제 7회 IVF 청소년캠프 "복음밥캠프"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올해도 어김없이 IVF에서 청소년 수련회 복음밥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인 중에, 교회에 청소년이 있다면 복음밥캠프를 소개해주세요! 하나님과 인격적으로 만날

kyounginivf.tistory.com

 

 학사회 소식

 

1. 경인지방회 학사모임 7,8월 일정

 기도하는 학사모임

일시 : 7월 19일(화), 8월 23일(화) 저녁 7시 30분 / zoom

 

 경인YGM

일시 : 7월 14일(목), 8월 11일(목) 저녁 8시 / zoom

 

 직장인 학사모임 : 인천지역 직장인 사역팀과 함께하는 모임

7월에는 특별히 루프탑파티로 모임이 진행됩니다. 

일시 : 7 2(토) 오후 5시 / 충무로역 인근 뉴스앤조이 루프탑 

참석링크 : https://forms.gle/CLcA5d1zKEpb5QVQ8

 

2022.07.02 루프탑파티 신청하기

직장인모임 X 수도권학사회 X 책읽기모임이 함께하는 루프탑파티 신청양식입니다. - 일시 : 2022년 7월 2일 토요일 저녁 5시 - 회비 : 2만원 (국민 032901-04-115063 예금주:사)한국기독학생회 에 '소속(직

docs.google.com

 

 

2. 경인YGM(Young Graduate Meeting)

신입학사들과 졸업 1-5년차 학사들의 모임을 3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졸업 후의 삶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세워갈 공동체가 필요하신 학사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문의 : 한대인간사(010-2217-7090)

 

 

3. 결혼소식

천민우(인하공전07) 학사

일시 : 7월 9일(토) 오전 11시

장소 : 이스턴베니비스 2층 플로리아홀(5,8호선 천호역 10번 출구 바로 앞)

https://wedding.dddproject.com/0709mwdr

 

천민우 ♥ 이다림, 결혼합니다!

저희 두 사람의 특별한 소식을 전합니다.

wedding.dddproject.com

 

고지혜(인천06) 학사

일시 : 7월 23일(토) 오후 2시

장소 : 노블발렌티 대치점 L층(2호선 삼성역 3번 출구 앞 셔틀버스 운행)

https://barunsonmcard.com/m/choko

 

무근♡지혜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바른손카드 모바일청첩장

barunsonmcard.com

 

 


 

이달의 이야기

Sul:연회 | 경인IVF의 2022년 여름수련회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수련회만 하다가 '드디어' 열린 대면수련회. 수련회 주제를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던 디렉터 간사가 '수련회 수련회 수련회'를 반복하며 외치다가 수-울연회에서 Sul:연회가 되었다는 썰이 있음. 바쁘고 빠름을 추구하는 이 시대 속에서 살짝은 말을 늘이며, 느림 속에서 연회를 베푸시는 주님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

 

Sul:연회로 초대합니다. (with.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은혜)

 

“드디어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 모임에서 벗어나, 첫 대면 수련회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 그래서 이번 수련회 주제도 ‘수-ㄹ연회(Sul;연회)’야.”
언어유희를 좋아하는 간사는 학생들에게 이렇게 수련회를 홍보하곤 합니다. 자신만의 웃음 포인트를 내세우는 간사에게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난감해하는 학생들의 모습이지만, 감사하게도 대면 수련회의 기쁨과 기대는 잘 전달이 되곤 합니다.

동역자님들께 이번 여름 수련회에 대해 알리고자 대문글을 씁니다. 코로나의 상황이 잠잠해져 드디어 이번 여름 수련회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온라인 수련회를 소개하면서는 ‘비록’, ‘아쉽지만’이라는 단어를 썼었던 것 같은데, 이번 수련회는 그런 단어들 대신 ‘드디어’라는 단어를 쓰게 되었습니다. ‘비록’과 ‘아쉽지만’이라는 단어로 함께 할 수 없음에 대한 아쉬움과 안타까운 마음들을 담았었는데, ‘드디어’라는 단어로 그 모든 것이 해소됨을 경험합니다. 바리기는 이번 수련회가 그간의 아쉬움을 날리고도 남을 충분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수련회 주제는 ‘Sul;연회’입니다. 풀어서 설명하면 ‘뛰어 도약하는 연회’입니다.(‘sul’이라는 단어가 ‘뛰어 도약하다’라는 뜻을 가진 어원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의 환경에 갇혀 잃어버렸던 공동체의 일상을 되찾은 기쁨의 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공동체와 함께함을 통해 개인화되었던 우리의 신앙이 한 단계 도약하는 성장의 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주제를 정했습니다.

 

동역자님들께 수련회를 위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3박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학생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것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길 기도해주세요. 또한, 단순히 수련회에 참여하는 것을 넘어서 하나님이 베푸신 연회에 참여하길 결단하고, 경험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소망나누기 참여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7월 1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소망나누기가 시작됩니다. 제가 학생 때를 추억해보면, 소망나누기 때 우리 캠퍼스 학사님이 오셨다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가능하신 분들은 오셔서 후배 학생들과 깊은 나눔의 시간을 누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수련회가 식비와 숙박비 등 재정적으로 많은 부담이 있습니다. 부족한 재정이 잘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 부탁 드립니다.

 

-2022 여름수련회 디렉터 손영주간사 드림

 


 

■ 2022년 6월 경인지방회 중점 기도제목 🌴

 

1. 6/28(화)-7/1(금)까지 경인회관에서 여름수련회가 열립니다. 코로나 이후 진행하는 첫 대면 수련회인데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그리고 수련회 가운데 주님을 깊이 만나고 알아가며 하나님 나라의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도록

 

2. 수련회를 운영(숙박비, 식비, 강사비 등...)하는데 학생들이 내는 회비 이외에 200만원 정도 비용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수련회에 필요한 재정이 잘 채워질 수 있도록

 

3. 방학기간 동안 여러 다양한 방중모임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여 방학기간 공동체를 누리며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간들로 잘 채워질 수 있도록

 

 

간사 기도제목

 

 

한대인 대표간사 | 대표, 학사회

 

코로나는 조금씩 잠잠해져 가고 있지만 우리의 환경은 점점 더 살기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기후 위기로 인해 뜨거워져가는 지구, 전쟁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고유가, 고물가, 고금리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면 누군가의 말처럼 내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 때 입니다. 모두 힘든 시절을 보내고 있으시겠지만 젊은 시절 캠퍼스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알아가는 것, 하나님 나라를 꿈꾸고 주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것의 소중함을 알기에 이 운동에 기도와 물질도 함께해주시는 동역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는 지난주에 간사들과 함께 한 학기의 사역을 돌아보고 다음 학기 사역을 준비하는 학원사역협의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학기를 돌아보면서 여러 가지 감사한 것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어떻게 사역해야 하나 고민할 때마다 한걸음 보여주시고, 그 길로 인도해주셨던 주님의 섬세한 손길들로 인해 감사했습니다. 다음 학기도, 앞으로의 사역도 한 걸음 한 걸음 인도하시는 선한 목자이신 주님을 기억하며 뚜벅 뚜벅 걸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2주 후면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하게 되는 대면 수련회입니다. 다시 학생들을 현장에서 만나고, 말씀을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할 것들을 생각하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간에는 수련회 강의 준비와 GBS 제작, 지원국으로 섬기며 수련회 식사와 간식 등을 준비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수련회가 주제처럼(Sul연회) 하나님 나라의 풍성한 연회가 펼쳐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회관에서 하는 수련회라 장소가 협소한 편인데 학생들이 더 친밀해지고 공동체를 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학사님들도 수련회에 대한 저마다의 추억이 있으실 텐데 회관에서 하는 첫 번째 수련회에 주님의 큰 은혜가 있길 함께 두 손 모아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 금요일 저녁 소망나누기 시간은 학사님들도 함께 오셔서 학생들을 격려해주시고 캠퍼스에서 품었던 하나님 나라의 소망들을 같이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될 텐데 동역자님들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며, 저는 수련회 후에 따끈따끈한 소식들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기도제목]

 

1. 수련회와 방중 모임을 섬기는데 넉넉히 감당할 수 있는 지혜와 사랑과 체력을 주시도록

 

2. 매일 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통해 하나님과 함께함의 기쁨을 누리며 주님과의 교제가 더 깊어져 가도록

 

3. 다음 학기 사역을 위해 필요한 재정이 잘 채워지고 함께 동역할 사람도 잘 세워지도록

 


 

전주영 간사 | 인하대, 인하공전, 경인교대

 

안녕하세요. 6월에 인사 드립니다. 이번 달 들어 갑자기 더워졌는데요. 근데 어느 날은 덥다가도 다음 날은 갑자기 시원한, 변덕스러운 날씨를 경험하는 요즘인 것 같아요. 지구가 진짜 좀 이상해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날씨에 따라 제 마음도 덩달아 변덕스러워지는 것을 느끼며 6월의 초여름을 살고 있습니다.

 

날씨 핑계를 대긴 했지만, 최근 제 마음의 상태를 저 스스로 가늠할 수 없는 것을 느끼며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 한 학기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돌아보면서 원인을 찾고 있는데요. 잘 못 찾고 있어요. 특별히 힘든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도 지난주 간사 학원협에 참여하면서 발견한 한 가지 원인은, 제 안에 정리되지 않은 소리들이 너무 많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만난 하나님과 나의 지난 삶을 부정하는 여러 소리들이 제 마음 안에 정리되지 않은 채 남아서 저를 헤집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경인교대 쫑모임

그 소리들을 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그럼에도 학기가 무사히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그리고 한 학기 동안 학생들과 함께 배운 것들을 돌아보며 감사한 마음도 드네요. 각 지부의 공동체성이 약해진 상황에서도 꾸준히 자리를 지키며 섬겨준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도 들고요.

▶ 인하대, 공전 섬김이 마지막 모임

이제는 학기 활동을 매듭짓고 방학 행사를 준비합니다. 저는 이번 수련회에서 전체 프로그램 기획과 찬양 인도를 맡게 되었는데요. 수련회까지 2주 밖에 남지 않았는데도 집중이 잘 안 되어서 걱정이지만 남은 시간이나마 성실하게 잘 준비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다시 열리는 오프라인 수련회에 학생들도 많이 참석하면 좋겠습니다. 아직 시험 기간이라 수련회 참석을 결정하지 못한 학생들이 있는데요. 고민하는 학생들이 수련회를 선택하고 그 안에서 함께 잘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제목]

 

1. 수련회 진행팀, 찬양팀 준비를 차근차근 잘 할 수 있도록

2. 수련회 참석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수련회를 선택하고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손영주 간사 | 가천대 메디컬, 인천대, 송도 글로벌캠퍼스

 

동역자님들 안녕하세요 :D
지난 달 IVF를 소개하는 다양한 모임들이 있었습니다. 반응 없는 학생들의 모습 속에서 실패의 경험이 쌓여가던 중 감사하게도 글로벌IVF에서 했던 김밥모임을 통해 한 명의 학생이 연결되었습니다. 처음 Utah와 Suny 캠퍼스 3명의 학생들이 IVF에 관심이 있다고 설문을 작성해주어 연락을 했는데, 연락을 해보니 Utah 캠퍼스의 친구 한 명이 적극적으로 IVF 모임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견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 나머지 2명의 친구와도 친한 사이라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6월에는 글로벌 캠퍼스에서 ‘Dessert Potluck’ 모임(각자 준비할 수 있는 디저트를 가지고 와서 나눠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을 준비 중입니다. 감사하게도 연결된 Utah 캠퍼스 학생이 신입생 O.T 담당자여서 강의실을 빌리는 일이 능숙한 학생이더라고요. 이번 모임에서 이 친구가 기꺼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강의실 빌리는 것을 담당하겠다고 해주어서 수월하게 모임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 글캠에서 진행했던 김밥모임


불과 1년 전까지 1명의 학생뿐이었던 글로벌IVF를 기억합니다. 작년 2학기 처음으로 신입생이 연결되었다는 소식에 함께 기뻐하던 것도 기억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지부의 개념이 사라져 3개의 지부가 연합하여 모임을 진행했는데, 처음 경험하는 ‘공동체와 함께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던 학생의 고백을 기억합니다.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졸업을 미루게 되었는데, 공동체를 경험하기 위해 자신의 졸업이 늦춰진 것 같다며 오히려 감사하다는 학생의 나눔도 기억합니다.

 

글을 쓰는데 눈물이 흐르는 것을 경험합니다. 텍스트 사이에 숨어 있던 감정들을 발견했나 봅니다. 김밥 모임을 준비하며 비관적인 생각을 남몰래 품고 있었던 것의 미안함, 같은 상황에서도 감사의 고백을 하던 학생의 고백과 비교되는 부끄러움, 묵묵히 홀로 공동체를 지켜준 것에 대한 감사 그리고 신실하신 하나님에 대한 감격을 말입니다.

▶ 인천대 축제 '대동제'에서

바쁘고 분주함의 절정을 느끼는 6월입니다. 몸과 마음의 지침과 피곤함만을 느끼며 살았던 것은 아닌지 돌아보게 됩니다. 바라기는 바쁘고 분주하다는 핑계로 내 존재를 살피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억하는 것에 소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6월의 시간, 해야 하는 일들에 매몰되지 않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억하고 발견해가길 기도해주세요.

 

 

 

[기도제목]

 

1.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2. 바쁜 일정과 관계에서의 긴장이 마음을 지치게 합니다. 지치게 하는 것들과 분리되어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들을 잘 가질 수 있도록

 

 


 

 

김솔거 협동간사 | 경인여대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안녕하신지요. 기도편지를 쓸 때면 날씨를 살피게 됩니다. 비가 좀 내려야 할 텐데요. 학교 뒤편에 텃밭이 있는데, 어느새 오이가 주렁주렁 열리고, 상추도 먹음직하게 열렸습니다. 식물들이 열매를 맺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나는 열매를 맺고 있나’ 라는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언제나 대답은 “……” 이지만요.

학교는 기말고사 시즌이 다가와서 저는 시험출제 중이고, 캠퍼스는 이미 종강을 하였습니다. 이번 학기 우리 공동체를 되돌아 보면 떠오르는 단어는 ‘순수함’인 듯 합니다. 우리 삶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이 보이는 듯 보이지 않는 듯... 그 사이 어딘가에서 반복되는 고민을 하는 것은 믿음이 없음이 아니라 순수한 마음, 정직함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열매는 무엇일까요. 보이는 것에 매달리진 않았는지 되돌아봅니다. 보이기 위한 열매가 아니라 내면의 열매가 무르익어가고 있기를.. 내 안에서, 캠퍼스 공동체 안에서 역사하시는 성령님을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다음 편지는 더욱 따뜻해지는 날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과다한 업무, 바쁜 일상이지만 성령님의 개입을 누리는 즐거움을 잊지 않도록

 

2. 하루하루를 마주할 때 겸손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전지혜 간사 | 사무행정, 학사회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전국적으로 가뭄이 심했는데, 그래도 간간이 소나기가 내려서 다행입니다. 여러 곳에서 해갈의 소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가뭄으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을 주님이 도우시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주님이 우리의 영혼에도 날마다 비를 내려주시길 소망하게 됩니다.

 

저는 지난 현충일 오랜만에 동역자들을 만났습니다. 전에 함께 사역했던 간사부부들과 만났는데, 그 날 하늘이 정말 맑아서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살면서 그렇게 맑은 서울 하늘을 본지가 언제였는지... N서울타워가 너무나도 선명히 보이더라고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날씨에 한강공원에 앉아 두런두런 수다를 떠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 서로가 각자의 곳에서 여러 모양으로 살아가지만 함께 삶을 격려하는 좋은 친구들이 있어 감사했습니다.

▶ 끝내주는 날씨와 끝내주는 친구들

 

최근에 많이 생각하고 있는 단어는 '만남'입니다. 학원협 때 사진첩을 순서대로 보며 학기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중에는 반갑고 감사했던 만남도 있었고, 고민하게 하는 만남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모양이든지 만남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고 다채롭게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MBTI상 극"I"에 집순이인지라 "만남"에 아주 적극적인 편은 아니지만 주님께서는 만남을 선물로 주셔서 제 삶이 오색찬란했습니다. 

  

지난 주 학원협을 마치고 나니 본격적으로 수련회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이젠 정말 놀 수가 없는 시기네요. 하하;;) 수련회 재정과 강의준비, 수련회 중간에 있는 월말 결산과 상반기 결산 등 해야 할 일들의 목록을 생각할 때 더 놀고 싶어지는 심리는 시험기간을 지나는 학생들의 마음과 같겠죠?^^;; 바쁘지만 팍팍하지 않게, 분주하지만 주변을 돌아보며, 해치우지 않고 기쁘게 이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잘 준비하고, 학생들을 잘 환대하며, 간사님들과 따뜻하게 동역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준비하는 수련회가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나기처럼 주님의 은혜가 내리도록 더불어 기도해주세요.

 

점점 더 더워지겠지만, 더위 속에서도 감사할 것들을 기억하는 여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7월에 수련회 후기 들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기도제목]

 

1. 경인, 경기남지방회 재정을 성실하게 잘 감당하도록

 

2. 7월에 남편의 눈 검사가 추가로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가 잘 나올 수 있도록

 

3. 수련회에 많은 이들이 은혜를 누리도록. 준비하는 간사들이 주님께 붙들려 감당하도록

 

 


 

캠퍼스 기도제목

인하대 | 대표 : 윤주원(19)

 

1. 모두가 일상 속에서 크고 작은 문제들을 경험합니다. 고난이라고 생각되는 것들을 하나님께 내어놓고 씨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2. 다가오는 IVF 여름 수련회에 참석하는 이들의 마음에 하나님이 주시는 기대와 소망이 넘치도록. 그리고 수련회 준비로 힘쓰시는 간사님들과 섬김이들에게 힘을 주시도록

 


인하공전 | 대표 : 박재운(18)

 

1. 바빴던 학기가 끝이 납니다. 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지친 마음을 돌아보며 방학에 잘 쉴 수 있도록. 분주했던 시간 동안 멀어졌던 하나님과의 관계를 잘 돌아보고 다시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도록

 

2. 수련회가 있습니다. 참여하는 공전 학생들이 말씀 안에서 수련회를 잘 준비하며 깊이 은혜를 누리는 시간 될 수 있도록

 

3. 공전 학생들이 본인 취업과 진로에 있어서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하나님 안에서 지혜롭게 결정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경인교대

 

1. 교대 학생들이 수련회 참석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수련회에 등록하고 하나님과 공동체 안에서 좋은 배움을 얻는 시간이 열리도록

 

2. 교대 캠퍼스 개척에 대한 고민이 계속 생깁니다. 이번 방학 시간을 통해 교대 공동체를 어떻게 세워가야 할지 학생들과 함께 잘 고민할 수 있도록

 


인천대 | 대표 : 신서연(21)

 

1. 6월에 기말고사와 종강이 있는데, IVF 친구들이 모두 한 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의미 있는 방학을 보내도록

 

2. 6월 말 대면 수련회가 진행되는데 가능한 많은 친구들이 참여하여 함께 은혜를 나누고 공동체를 경험하는 시간을 보내도록

 

 


 

인천 글로벌캠퍼스 | 대표 : 고서영(16)

 

1. 날씨가 더워지고 학기말이 다가오면서 과제, 기말 시험준비로 심신이 지친 친구들이 많을 텐데 끝까지 시험 준비 잘 해서 기분 좋게 한 학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2. 감사하게도 글로벌캠퍼스 김밥 만들기 행사 이후로 IVF에 관심을 가지는 미국인 친구가 있습니다. 글로벌 캠퍼스 두 번째 이벤트인 포틀럭 파티를 계획 중에 있는데 그 친구가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IVF에 와서 공동체의 따뜻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른 외국인 학생들도 많이 참여하도록

 


 

가천대 메디컬캠퍼스 | 대표 : 김희은(21)

 

1. 방학을 계획한 대로 성실히 보낼 수 있도록

 

2. 기대하는 마음으로 각자의 소망을 품고 수련회에 나갈 수 있도록

 

3. 학기가 끝나고 이웃과 문안하며 교제하는 가천대 IVFer가 되도록

 


경인여대

 

1. 하나님을 향한 갈망하는 마음, 치열한 마음을 주심에 감사하고, 경인여대의 하나님을 누릴 수 있도록

 

2. 주희가 수련회에 참여하여 은혜를 누릴 수 있도록

 


 

5월 후원자 명단

캠퍼스를 기억하며 경인IVF에 재정으로 함께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사후원

87 배종우 장길동/임희영 88 김용범 최진원/권혜성 92 윤석완 93 윤창근 94 김희봉 95 박완근 방인식 96 황숭연/김희진 01 김운용/배혜진

 

▪ 학사후원

[인하대]

88 손영미/이상호 한성식 89 임은주 조란자 90 박종숙 박종열 배경남 홍영훈 91 김병철 김충일 이남행 이동원 이종희 92 모종식 박훈재 신교일 용선항 93 구철우 김삼수/이수정 김상철 김선영 김창환 배경우 안광순 안혜영/서동대 94 안성영/황혜영 윤지홍 조은수/황예원 95 박대웅 유신영 한대인 96 육영진 97 권희연 김선직 서재규/이민경 엄희선 장사현 98 권정희 김대진 성시윤 정효진 채윤경 황지선 99 김형석 신윤혁 유재찬/김성혜 윤혜경 장우진 최병욱 00 김응수 오영아 이혜원 황혁주 01 소민수 오덕석 임우섭/조혜정 전경훈 02 강도원 김지홍 성길동 전병훈 03 이장훈/이정선 04 강진구 김홍근 장혁준 05 김민석/한송이 김수경 김지수 정지은 한효동 06 박효진/김민정 안종선 07 곽병현 금인애 김태관/노지영 박승필/전평화 이영완 08 김솔거 김용연 박혜민 정한웅 조한별 09 김민형 이예은 이용훈/김푸름 이지현 최주안 10 김예은 이태희 장지형 전주영 최시원 11 김승주/나예솔 문영주 박무동 최수연 12 신소망 윤석영 13 김성진 14 임형재 한지수

 

[인천대]

98 심상언 99 김은정 01 정해원 03 백지숙/김주한 전지혜 정민우 한하연 04 이무열 05 김진종/오혜민 김현석 문성웅 박미나 이정현 조경준 06 김아름 박형신 07 국민영 이소영 08 김수진 김에리 박재은 신현우 원정현 09 복진아 10 강하나 곽현호 이영은 이진아 이혜진 11 성연상 오해인 12 강은혜 최광헌 13 박하영 정윤 천성영 14 김민지 윤영아 16 김진영 

 

[인하공전]

99 김건두 이종덕 01 박진영 04 하영준 05 이혜정 07 김성식 문지호 09 심선혜 정근영 11 이영협 12 박다솜 이지나 

 

[경인교대] 99 정민경 04 박정주

[경인여대] 07 최혜정 14 신현지 윤성경

[가천대] 07 이미정/이상혁 08 이건제/김명희 10 추연석 13 손영주 14 장성재 15 최하영 16 김다은 

 

▪ 일반후원

[한대인 간사후원] 이성재 이창선 한영미 ㈜씨에스티앤디 관교제일교회 우리교회 은혜샘교회 인천세계로교회    

[전주영 간사후원] 신희성 이병곤 신광교회           

[손영주 간사후원] 김지연 김희영 손혜림 오유정 임신엽 차혜진 더불어숲평화교회 송도중앙침례교회

[김솔거 간사후원] 송국 서울평안교회

 

▪ 교회후원

관교제일교회 더불어숲평화교회 서울평안교회 송도중앙침례교회 신광교회 우리교회 은혜샘교회 인천세계로교회

 

▪ 학생후원

인하대 가천대

 

▪ 특별후원

김정한/이혜정(학원협) 

 


■ 5월 재정보고

5월 간사사례는 "90%" 지급되었습니다.

후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동역자님들의 재정의 동역이 캠퍼스운동을

든든하게 세워갑니다!

매달 기억하며 이 운동에 동참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경인IVF 후원 방법

모바일과 PC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하시면

금융결제원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일정 금액이 자동으로 후원됩니다.

경인IVF의 재정을 가장 안정적으로 세우는 방법입니다.

 

https://cms.onivf.com/donate/donate.php

 

IVF 후원신청

IVF에 후원으로 함께해주세요

cms.onivf.com


국민 259-25-0005-683

우리 1005-801-283640

신한 140-005-556266

농협 130045-51-159444

하나 141-890243-44905

 

예금주 : )한국기독학생회경인

 

 간사님들 급여와 결산정리가 매월 말일에 있습니다.

계좌로 송금해주시는 경우

★말일 전날★ 까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은 송금명 기준해 발급됩니다.

반드시 본인 성함, 단체명으로 후원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댓글